온유,'팬들을 위한 댄스!'
[OSEN=민경훈 기자]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의 쇼 케이스가 9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아티움에서 열렸다.
샤이니의 리더 온유가 첫 도전하는 뮤지컬로도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 작품의 쇼케이스에는 주인공 이석봉役 을 맡은 홍록기, 김재만과 석봉의 동생 이주봉役 을 맡은 이지훈, 온유(샤이니), 제이(트랙스)를 비롯 뮤지컬 출연진 전원이 함께 했다.
쇼케이스를 마치고 온유가 팬들을 위한 댄스타임을 갖고 있다./rumi@osen.co.kr
기사원문링크 - http://osen.mt.co.kr/news/view.html?gid=G1004090106
`열연 펼치는 샤이니 온유`
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아티움에서 열린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 쇼케이스에서 샤이니의 온유가 연기를 펼치고 있다.
이날 열린 쇼케이스에는 뮤지컬 주연배우인 홍록기, 이지훈, 샤이니 온유, 트랙스 제이, 김재만이 참석해 많은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뉴스팀 양지웅 기자 yangdoo@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기사원문링크 -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0040943007
[포토] 홍록기-온유 '형제 연기도 자연스럽네'
[포토] 홍록기-온유 '집으로 돌아와도 환영받지 못하는 두 형제'
9일 오후 서울 코엑스 아티움에서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의 프레스콜이 열렸다.
4월 1일부터 관객들을 찾아 온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는 홍록기, 김재만, 이지훈, 샤이니 온유, 트랙스 제이, 임선애, 이주원, 한다연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화제가 된 뮤지컬이다.
형제는 용감했다는 서로 못 잡아먹어 안달인 형제 석봉과 주봉은 아버지의 부고를 받고 고향집 안동으로 내려와 마주하게 된다. 오랜만에 만난 형제는 보자마자 다투게 되고, 미모의 여인 오로라와 아버지가 죽기 직전 남긴 로또 1등 당첨 용지를 찾기 위해 벌어지는 일을 유쾌하게 다룬 뮤지컬이다.
이날 프레스콜에는 홍록기, 김재만, 이지훈, 샤이니 온유, 트랙스 제이가 참석하여 자신들이 맡은 역할을 시연하고, 기자들의 질문하는 답변시간을 가졌다.
프레스콜에 앞서 열린 게릴라 팬사인회를 통해 홍보의 시간을 가졌던,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의 프레스콜은 확인되지 않은 취재진들과의 마찰이 있는 등 진행에 있어 아쉬운 모습을 보였다.
한경닷컴 bnt뉴스 이환희 기자 tiny@bntnews.co.kr
기사원문링크 - http://bntnews.hankyung.com/apps/news?popup=0&nid=04&c1=04&c2=04&c3=00&nkey=201004091452133&mode=sub_view
[포토]온유 '귀여운 마무리 동작'
기사원문링크 - http://spn.edaily.co.kr/entertain/newsRead.asp?sub_cd=EA21&newsid=01239846592934480&DirCode=0010201
[포토]온유 '뮤지컬도 재밌네요~'
기사원문링크 - http://spn.edaily.co.kr/entertain/newsRead.asp?sub_cd=EA21&newsid=01236566592934480&DirCode=0010201
[이데일리 SPN 한대욱 기자] 샤이니의 온유가 9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아티움에서 열린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의 쇼 케이스에서 멋진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샤이니의 리더 온유가 첫 도전하는 뮤지컬로도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 작품의 쇼케이스에는 주인공 이석봉役 을 맡은 홍록기, 김재만과 석봉의 동생 이주봉役 을 맡은 이지훈, 온유(샤이니), 제이(트랙스)를 비롯 뮤지컬 출연진 전원이 함께 했다.
Credits: Osen, HanKyung, bnt news, spn, shakizi
No comments:
Post a Comment